IT의료기기 기술개발 성과 및 활용에 대한 지속적인 기업홍보 및 관련 국내외 전시회참가지원을 통한 의료기기산업의
관심도 제고
|
지원목표 |
판로개척 및 제품경쟁력 향상을 통한 기업 및 제품가치 상승지원 |
---|---|
지원내용 |
기업 및 제품의 디자인개선, 포장, 기업CI, BI 등 판매에 필요한 디자인요소의 개발 |
지원목표 |
기업의 마케팅활동을 종합적 체계적으로 지원하여 신규시장, 신규거래처 확보를 통한 |
---|---|
지원내용 |
B2B홍보지원, 온오프라인 등 기업 마케팅활동의 전반적인 내용지원 |
지원목표 |
제품 및 기술에 대한 시장동향제공, 사업화가 가능한 사업전환가능성 분석을 지원 |
---|---|
지원내용 |
제품 및 기업의 사업성, 시장성 분석지원 |
지원목표 |
신규거래선 발굴, 바이어DB 구축, 상담을 통한 제품개발방향 및 시장트랜드 파악 |
---|---|
지원내용 |
기업 희망 개별 국내외 관련 전시회, 수출로드쇼 참가지원, 전략모집 전시회 |
지원목표 |
지역중소기업의 해외진출 수요가 많은 지역에 대한 국제협력 네트워크의 구축 및 해외 |
---|---|
지원내용 |
해외시장조사 및 바이어발굴, 현지업체 간담회마련, 바이어초청 등 국외 판로개척에 |